본문 바로가기
Marvelie
Stores
Menu
Reservation
Event
Customer
Membership
매장 360˚VR
홈파티&도시락
Marvelie
마벨리에소개
Vision
Concept
채용
Stores
이용안내
돌잔치 및 생신연안내
매장위치
매장안내
Menu
Special Menu
Korean Cuisine
Western Cuisine
Chinese Cuisine
Japanese Cuisine
Antipasti
Salad
Bakery
Dessert
Livecuisine
Reservation
일반예약
단체예약
고객의소리
Event
이벤트 & 프로모션
마벨리에 평촌점 소식
Membership
가입방법 및 혜택
마벨리에 식사권 안내
홈파티&도시락
홈파티 온라인 주문
도시락 온라인 주문
덮밥 온라인 주문
가입방법 및 혜택
앞서가는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마벨리에에서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하세요!
가입방법 및 혜택
마벨리에 식사권 안내
본 사이트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 준하여 회원 정보를 보호합니다.
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는 본 사이트의 회원 지원 정보로만 사용되며, 회원 탈퇴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변경'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기타 회원정보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마벨리에(이하 '회사')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이)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마벨리에 웹사이트(마벨리에 이하 ‘회사 웹’이라 합니다)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이)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과)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이)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단말기'라 함은 회사(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⑥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①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회사 웹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이)가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을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은)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은)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은)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은)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이)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은)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은)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마벨리에의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 Family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은)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은)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게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은)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은)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이)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이)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이)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이)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은)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은)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으)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이)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은)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이)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회사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은)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은)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은)는 회사(이)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은)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은)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이)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은)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은)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은)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은)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은)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이)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회사(은)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사 웹 내의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은)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마이홈에 인덱스 파일 없이 자료만 올려 놓고 파일 자료실 전용으로 이용하는 경우 - 불법 홈페이지인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은)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1) 회사(은)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은)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은)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은)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은)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은)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은)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은)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은)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은)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이)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3년 11월 4일부터 적용됩니다.
위의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가입되지 않습니다.)
"주식회사 마벨리에 는 고객님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마벨리에 멤버십 서비스(이하 ’멤버십’ 또는 ’서비스’라 함)에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요약> 1. 개인정보 처리 총칙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3.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4.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5. 개인정보의 파기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7.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8.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9. 개인정보의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사항 10.개인정보 관리책임자 11.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12.개인의 권익침해 구제방법 13.개인정보처리방침변경 및 이전방침열람 1. 개인정보 처리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개인에 대한 사실, 판단, 평가 등 개인에 관한 모든 정보 또는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2)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동 법률의 시행령에 따른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첫 화면 하단에 언제든지 열람이 가능하도록 공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된 후에는 이전 방침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다음 각 항목의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통합 관리, 멤버십 포인트 적립 . 회사의 새로운 서비스 안내,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2)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재가입을 통한 기념일 쿠폰 악용 등)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 횟수 제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 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업무와 관련된 각종 통계자료의 작성 및 서비스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사은행사, 판촉행사, 광고물 발송" 4) 고객이 선택한 회사의 동일 법인 내 타 브랜드에 대한 통합회원가입, 홍보, 마케팅, 이벤트 정보 안내 (선택사항) "5) 기타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등 정보제공,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및 제휴행사의 안내, 서비스 홍보, 텔레마케팅, DM, EM 등의 정보제공 및 활용, 설문조사, 상담요청에 대한 회신 등" 3.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1) 수집 및 이용 항목 회사가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수집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필수]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주소(동까지만) ② 매장 예약시 [필수] 예약자, 연락처 [선택] 이메일(네이버 예약) ③ 회사의 고객센터 문의시 [필수] 이름, 연락처 [선택] 이메일(네이버 예약) 2) 그 외 수집되는 정보 ①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되는 결제 관련 정보 => 신용 및 체크카드번호 및 승인번호, 소득공제용 번호 및 승인번호 ② 서비스 이용 기록 => 이용매장, 동반고객수, 포인트적립/사용기록, 구매내역 ③ 온라인서비스 이용기록 => 회원정보 변경이력, 쿠키, 접속IP, 접속로그 3) 수집 방법 ① 마벨리에 통합 멤버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을 통한 회원가입 ② 네이버예약, 매장방문 및 통화를 통해 수집 (예약 정보) ③ 제휴사로부터의 제공(카카오페이,PAYCO, 삼성 PAY) ④ 자동수집장치에 의해 수집 (쿠키, 접속IP, 접속이력 등) ⑤ 고객 문의를 통한 수집 (1:1 문의, 고객센터, 등) 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결제 시 (결제 정보) ⑦ 기타 (이벤트 및 설문조사 등) " - 회사는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 (인종, 민족, 사상, 신조, 출신지,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생체정보 등) 및 주민등록번호는 법령상 근거 없이 수집하지 않습니다." " - 수집 정보 중 고객이 실제 개인정보와 다른 상이한 정보를 기재하거나 상이한 의사를 표명함으로써 발생하는 고객 또는 제3자의 불이익은 회사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 고객은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 요청하거나 사이트에서 직접 개인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변경된 개인정보를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변경(요청)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하한 것에 대해 회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회원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 14세 이상 회원가입 및 서비스는 이용가능하나, 19세 이상부터 멤버쉽 가입 가능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탈퇴 시까지 ▶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 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 정산 완료 시까지 "3)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관련법령에 의한 보존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정보: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상사채권소멸: 5년 (상법)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사는 장기간(1년 이상) 서비스를 미이용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2015년 8월 18일 이후부터 장기간 미이용 고객의 정보를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 다음 내역 중 법령에서 정한 기간(1년) 동안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 장기간 미이용으로 판단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내역 ■ 마일리지 현장 조회?적립?사용 등 "▶ 회사는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분리?저장하여야 하는 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이메일로 해당 고객님에게 관련 내용을 공지하며, 분리?저장시점 이후에는 이메일, 문자 서비스를 일체 제공하지 못합니다" ▶ 분리?저장된 장기간 미이용 고객의 개인정보는 위에 명시된 관련법령에 따라 일정기간(5년) 동안 보유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 휴면 상태 이전에 발급된 쿠폰 등 서비스는 해당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소멸되며, 기간이 만료된 쿠폰 등 서비스는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한 후 파기합니다. "단,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안전하게 보존합니다."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고객으로부터 사전에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제공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받은 경우 2)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3)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5)회사가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수집한 개인정보를 그 수집 목적 범위 내에서 제공하는 경우 7.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목적 위탁 항목 보유기간 마벨리에 고객DB 관리 개인정보 수집항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 또는 회원효력 소멸 시까지, 동의 철회 또는 제공된 목적 달성 후에는 이용목적과 관련된 분쟁해결 민원 처리, 법령상 의무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 이용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필수]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주소(동까지만), 본인인증정보(CI) 홈페이지 관리 및 전산 처리, 문자, 이메일 발송, 광고물 발송 시스템 구축 [선택] 자택전화번호, 결혼 유무, 결혼기념일, 직업구분 고객 안내 및 상담 처리 등 고객센터 운영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에 관련된 법률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또는 협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1) 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2)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아래의 세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marvelie.co.kr/로그인 후 직접 수정 ▶ 고객센터 : 1899-9991 "3)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의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사항 "회사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임시로 저장하고, 검색할 수 있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되, 컴퓨터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으므로, 웹브라우저 옵션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1) 쿠키 사용목적 : 쿠키는 회사의 서버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정보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고객이 회사 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서버 컴퓨터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서 쿠키 내용을 읽음으로써,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또한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 파악 등 마케팅을 위해 사용 될 수 있습니다." "2) 쿠키의 설정거부방법 : 쿠키의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10.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구분 성명 소속 연락처 이메일 보호책임자 조장희 대표 1899-9991 http://marvelie.co.kr/ 보호 관리자 강민철 정보보호 처리 담당자 김동혁 온라인 플랫폼 이진규 CS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고객의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복호화가 불가능한 일방향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악성코드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실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4) 고객은 ID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 주어서는 안되며, 회사 관련 사이트에 로그인(login) 하셔서 이용을 모두 마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logout)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 한함)." 5)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관된 데이터센터는 시건 장치하여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의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명 연락처 URL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1301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1833-6972 http://www.kopico.go.kr 13. 개인정보처리방침변경 및 이전방침열람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9년 07월 01일에 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및 정보보호 유관법령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공고일자 : 2020년 03월 01일 -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0년 04월 01일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가입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1-8 (구)조선일보사옥 1층
TEL : 1899-9991 ㅣ E-MAIL : mvpc1899@naver.com
대표 : 조장희 ㅣ 사업자등록번호 : 138-81-82024
COPYRIGHT ⓒ 2020 마벨리에(HTTP://WWW.MARVELIE.COM) CORP. ALL RIGHT RESERVED.